생활정보/육아

오전동 키즈카페 닥터밸런스 연간회원권 매우 만족♡

world class product 2022. 7. 31. 00:49

 

지난 4월 의도치 않게 온 가족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정면 돌파해버렸습니다. 

 

첫째 아들이 어딘가에서 코로나 걸려왔는데 

덕분에 온 가족이 코로나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와이프님을 제외하고는 

모두 발열 외에는 큰 증상 없었고, 

모든 가족이 코로나를 이겨냈습니다. 

 

 

엄청 뛰어다니는 우리 첫째 아들

 

코로나에 한 번 걸렸다고 해도 

재감염되는 경우가 있다고는 하지만 

 

우리 가족은 코로나를 이겨낸 직후라서 

코로나 걱정 덜하면서 

닥터 밸런스 키즈카페를 출입했어요. 

 

코로나가 터지기 전에는 

집 근처에 있는 "팡팡 노리터"라는 카즈 카페를 

자주 가곤 했었는데, 

코로나가 터진 이후에 결국 폐업을 했어요. 

ㅠㅠ 

 

 

 

정말 오랜만에 키즈카페를 출입하던 

그 당시의 감격은 상당했어요. 

 

COVID-19로 여의치 않았을 텐데 

그동안 폐업하지 않고 

버텨준 닥터 밸런스가 고맙기도 했어요. 

 

닥터 밸런스 의왕점은 

비밀의 서재라는 테마인데 

사실 왜 비밀의 서재인지 

잘 이해가 되지는 않아요. 

(재밌으면 그만입니다.) 

 


 

볼풀

 

닥터 밸런스 의왕점은 

서해그랑블 지하에 있는데요. 

 

단순한 키즈카페를 넘어서 

아이들의 운동성을 향상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존들이 존재합니다. 

(사이클, 버튼 누르기, 장애물 피하기 등)

 

가장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 있는 곳은 

볼풀입니다. 

 

 


 

범퍼카 운행시간

 

가장 인기 있는 기구는 

범퍼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평일과 주말의 운행시간이 

서로 상이합니다. 

 

 

 

범퍼카를 타고 트랙을 

2바퀴 정도 돌 수 있어요. 

 

우리 첫째 아들은 어린이집에서 

범퍼카를 제법 타봐서 그런지 

능수능란하게 범퍼카를 몰더라고요. 

 


 

편백나무 놀이터

 

편백나무 놀이터에서는 

중장비를 이용해서 

편백나무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키즈카페가 그러하지만 

흙 대신에 편백나무 큐브로 

중장비 놀이를 할 수 있어요. 

 

어린아이들이 편백나무 큐브를 

혹시나 입에 넣지 않도록 

특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방방장

 

키즈 카페 의왕점은 

2019년 9월 2일에 설치했다고 되어 있네요. 

 

코로나가 터지기 정말 직전에 

오픈을 했던 키즈카페네요. 

 

 

 

규모에 비해서 방방장은 

크기가 너무 작은 것 같아요. 

 

크고 길면 아이들이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을 텐데 

이 점이 유일한 아쉬운 점입니다. 

 


 

작은 방들

 

작은 방들이 여러 개 있는데, 

방 안에는 장난감, 게임기 등이 있어요. 

 

특히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기는 

옛날 오락실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더라고요. 

 

아들이랑 스노 브라더스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것 같네요. 

 

 


 

전국 닥터 밸런스 지도

 

닥터 밸런스는 전국에 10군데 정도 있는데, 

의왕점이 가장 늦게 생긴 곳인 것 같네요. 

 

각각의 닥터 밸런스는 테마가 다른데 

다른 지역의 닥터 밸런스를 갈 일은 

아쉽게도 없을 것 같네요. 

 

연간회원권은 20만 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연간회원권 등록하고 

옆 도시로 이사를 올 줄이야... 

 


닥터 밸런스 홈페이지

 

 

 

닥터밸런스

세상에 없던 메디컬 키즈파크 닥터밸런스는 '건강하게 놀자!' 라는 주제로 꾸며진 메디컬 키즈파크 입니다. 총 3가지의 큰 테마로 구성된 닥터밸런스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되어 지

www.drbalance.co

 

닥터 밸런스 공식 홈페이지는 

위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후기와 움짤

 

 

 

의왕시 오전동 키즈카페 <닥터밸런스 의왕점>에서 땀나게 놀았다.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글을 쓰고, 네이버 블로그에도 글을 쓰는 두 집 살림을 하는 남자인데요. 티스토리 블...

blog.naver.com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 작성한 후기는 

위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움짤이 많아서 좀 더 생동감 있게 

닥터 밸런스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위치

 

 

닥터 밸런스 의왕점은 

서해그랑블 지하에 있어요. 

 

이마트 맞은편에 있기 때문에 

이마트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공간도 넓고 체험할 수 있는 시설도 

굉장히 많은데 

모든 것들을 다 커버하지 못해서 

좀 아쉬운 것 같네요.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