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법인카드 ARS 전화번호

world class product 2022. 9. 8. 09:49

 

본 페이지에서는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법인카드 전용 전화번호를 안내합니다.

 

1. 다소 불편했던 롯데카드 재발급 과정

롯데카드 법인카드를 최근에 재발급받았습니다. 롯데카드 재발급 과정은 다소 좀 불편했습니다.

1-1. 주소지 미확인한 상태로 재발급

최근에 롯데카드 법인카드를 재발급 받았습니다. 그동안 집 주소도 변경되고, 사무실 주소도 변경되는 바람에 카드 배송 과정에 주소 불명으로 카드 배송지가 변경되었습니다. 재발급 시에 상담원이 한 번이라도 저에게 전화해서 주소지를 확인했다면 이런 불편함은 없었을 텐데, 이전 사무실 주소로 배송이 되어서 새로운 주소로 다시 안내해야 했습니다.

1-2. 직접 전달이 아닌 일괄 전달

1차적으로 잘못된 주소지에 배송 시도가 되었다가, 변경된 사무실로 롯데카드가 배송되긴 했습니다. 하지만 저에게 전화도 오지 않고, 문서수발실에 일괄적으로 전달하는 바람에 직접 수령을 할 수 없었습니다.이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2.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100)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100번입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사용 등록을 하고, 집주소와 사무실 주소를 변경할 수 있었습니다.

 

3. 롯데카드 법인카드 전용 전화번호 (1599-8890)

롯데카드는 법인카드 전용 전화번호를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롯데카드 법인카드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8890입니다. 따라서 법인카드 회원분들은 법인카드 전용 전화번호로 전화하시면 좀 더 편리하게 업무를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법인카드 전용 전화번호로 접속하지 않더라도 법인카드 관련 업무를 보실 수는 있습니다.

 

이상입니다.